고객센터
CUSTOMER SUPPORT
 
상담 문의
고객센터 070.8888.6666
 
· 운영시간 : 평일 AM 10:00 ~ PM 06:00 (토, 일, 공휴일은 휴무)
· 이메일 문의 : help@protect.co.kr
· 운영시간 외의 전화 문의 상담은 아래의 상담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분류 선택 *
회신방법 *
아이디(또는 성명) *
회사 또는 단체명
이메일
휴대폰 또는 전화
 
문의 및 상담 내용 *
 
파일 첨부
※ 5MB 이하의 파일(ppt,doc,hwp,pdf,zip)만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안내 및 동의]

상담 문의 접수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 개인정보 항목 : 회사 또는 단체명,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상담 및 문의 접수 및 처리결과 회신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달성 후,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4. 동의거부 권리 안내 :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문의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모두 읽었으며,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회사명 : 인플레이, 사업자등록번호 : 109-03-7370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12-서울구로-0732, 대표이사 : 최성필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19, 에이스테크노타워 2차 808호(서울 구로구 구로동 197-7)
개인정보담당자 : 김선명, 고객센터 전화 070-8888-6666, 이메일 help@protect.co.kr
Copyright ⓒ PROTECT. All rights reserved.
[USB 365 이용권 선택]
 
 
신규 구매
 
처음 사용자이거나 추가로 새로운
보안 계정과 보안 Key를 만듭니다.
 
 
연장 구매
 
체험 사용자 또는 기존 보안 계정이
있으며 보안 Key를 연장합니다.
구매하실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프로텍트 보안 계정 로그인

  
프로텍트 보안 계정 로그인

  
구매를 위해서는 체험 사용자 계정 또는
보안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제품 구매를 위해서는
보안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무료 체험 신청을 위해서는
보안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보안 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 USB 비밀번호와 무관한 보안 계정 비밀번호입니다.
  
USB 비밀번호 10회 오류 잠김 해제
가입시의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전송 받으신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USB 비밀번호 10회 오류 잠김 해제
가입시의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전송 받으신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